아이펀팩토리, 광주 지역 게임사 서버 개발 지원 나서

2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게임 서버 전문개발사 아이펀팩토리가 지역 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지역 게임사 인프라 향상을 위한 공동협력 및 지원, 게임 서버 전반에 기술 공유 전문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문대경 아이펀팩토리 대표는 “특히 게임 서버 전반에 걸친 기술 공유 커뮤니티를 운영, 지역 개발사들의 서버 개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현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게임 개발사들이 서버개발에 있어 어려움을 타파하고 콘텐츠 개발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며 “게임 장르 및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솔루션이니만큼 서버 안정성을 기본으로 하여 더욱 다양한 게임콘텐츠들이 개발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서버 엔진 전문 개발사다. 자체 개발한 ‘아이펀엔진은’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처리, 분산시스템 등 게임 서버 구현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쉽게 구현해 개발 시간 단축을 돕는 모바일 게임 서버 엔진이다. 캐주얼게임부터 모바일 MMORPG까지 지원한다.

About Author

벤처스퀘어
/ editor@venturesquare.net

벤처스퀘어 편집팀에서 배포하는 콘텐츠입니다. 벤처스퀘어는 1인 창조기업, 청년기업, 벤처 기업 등을 대상으로 대기업/중소기업/벤처기업/연구기관 등에서 선보이는 기술, 제품, 트렌드, 컨설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개

  1. Pingback: play motu patlu games

  2. Pingback: hampton bay track l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