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취업박람회·스타트업 아카데미 개최 외

◇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 창업지원 센터 모집=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스포츠산업 창업지원 센터를 공모한다. 스포츠산업 창업지원 센터는 신사업 아이템 발굴, 창업교육 및 보육 등 체계적인 창업지원을 통해 스타트업 육성 및 스포츠산업 발전을 도모할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사업기간은 2년 지원 후 성과평가를 통해 1년 추가지원하는 방식으로 협약체결일로부터∼12월, ’18년부터 연간사업 추진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온라인 e-나라도움시스템 홈페이지 신청 및 오프라인으로 모두 신청해야 한다.

◇ 제주혁신센터, 잡수다 취업박람회 개최=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28일 센터 내 제이스페이스(J-space)에서 잡수다 (JOB-SUDA) 취업박람회를 2년 연속 개최한다. 올해는 ‘불금에 우리 함께 취 (업 )할까 ?’라는 주제로 도내 ·외 IT·BT, 관광분야에 취업을 원하거나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17 잡수다는 총 3개의 메인 테마 <이야기에 취하자 !>, <공연에 취하자 !>, <취업에 취하자 >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제주이노베이션허브 이벤트 란을 통해 가능하다.

◇ 데일리인텔리전스, 인공지능 포럼 개최=데일리인텔리전스가 오는 24일 역삼동 마루180에서 인공지능과 헬스케어를 주제로 ‘제1회 데일리 인공지능 포럼’을 개최한다. ‘데일리 인공지능 포럼’은 인공지능 관련 트렌드 및 신기술, 비즈니스 모델 등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다. 인공지능 활용에 수요가 있는 각 분야 별 실무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전화(02-6105-7099)로 문의하면 된다.

◇ 인천혁신센터, 스타트업 아카데미 개최=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오는 26일 ‘2017 스타트업 점프 아카데미 제3회 『4차 산업혁명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스타트업 점프 아카데미는 스타트업의 경영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매월 1회 열리는 전문교육으로 이달은 생애자원관리 연수소의 박성준 대표의 4차 산업혁명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