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엔젤투자 역량 강화교육 외

◇ 인천혁신센터, 엔젤투자 역량 강화교육 개최=인천혁신센터가 인천지방중소기업청, 인천창업지원기관협의회와 공동으로 5월 18일 제물포분원 교육장 7층에서 <엔젤투자 역량 강화교육> 개최한다. 이번 엔젤투자 역량강화 교육은 창업초기 기업의 자금 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엔젤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엔젤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약 4시간 정도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미추홀엔젤클럽 소개, 엔젤투자의 이해, 엔젤 프로세스의 이해, 엔젤투자 유치를 위한 사업계획서 검토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가신청 인천혁신센터(032-458-5068)나 이메일로 하면된다.

◇ 콜즈다이나믹스, 한중일 크라우드 펀딩 로드쇼 개최=콜즈다이나믹스가 오는 15~16일 양일에 걸쳐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컨퍼런스홀에서 ‘한중일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로드쇼 2017’를 연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한중일 크라우드펀딩 전문가의 스피치와 패널 토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로드쇼는 1일차에 중국과 일본의 크라우드펀딩 섹션, 2일차에는 한국의 크라우드펀딩 섹션으로 구성했다. 이틀간 한중일 국가별로 크라우드펀딩 제도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이해, 스타트업의 크라우드펀딩 활용전략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아울러 정보 공유와 지역의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도모하는 자리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 경북혁신센터, 스마트팩토리 비전 선포식 개최=경북혁신센터가 오는 5월 31일 구미코(구미소재)에서 스마트팩토리 수요·공급기업 420여개사 등 1,000여명이 참가하는 ‘경북 스마트팩토리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SAP Korea 형원준 대표의‘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팩토리의 중요성’이라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난 2년간의 성과보고 및 스마트팩토리 홍보 영상 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