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하다…다기능 휴대용 턴테이블

씨드 턴테이블(Seed turntable)은 고출력·고음질·무선 기능을 갖춘 휴대용 턴테이블 오디오 시스템이다. 유행이라는 게 참 재미있다. 디지털 음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더니 요즘에는 LP레코드판이나 카세트테이프를 찾는 수요가 반등하듯 나타나기도 한다. 이 제품은 집안에 있던 LP 레코드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신 기술을 곁들여 요즘 취향에도 잘 맞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씨드 턴테이블은 고출력 고음질을 지원하는 다기능 휴대용 턴테이블을 표방한다. 트위터를 갖춘 내장 스피커는 70W에 이르는 높은 출력을 지원, 선명하고 질 높은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는 설명. 분당 33 1/3회전을 지원하는 턴테이블은 일제 카트리지를 이용했다. 또 갑자기 외부에서 생기는 진동도 최대한 억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곁들여 피해를 주지 않게 설계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무선 통신을 지원한다. LP 레코드판 뿐 아니라 디지털 오디오도 재생할 수 있는 것. 이런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크기는 270×380×350mm로 콤팩트해 휴대하기도 좋다.

씨드 턴테이블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