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의료기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궁금하다면…

고려대학교병원 의료기기상생사업단이 오는 6월 22일 15시부터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마루180에서 의료기기 관련 사업화 및 의료진 연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설명회(W.ingK CLUB)를 개최한다.

특허법인 MAPS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의료진과 사업가, 투자자로 이뤄진 의료기기 기업 액셀러레이팅을 위한 일반 프로그램, 의료기기 분야 특화 프로그램 2가지로 구성해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월 1회씩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를 통해 기업과 병원간 밀접하고 전문적인 네트워킹을 형성해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현장 노하우와 수요를 반영해 발전시킬 수 있게 의료진과 매칭, 기술력이 인정되면 고려대학교 TIPS 사업 우선 추천 등 리워드를 제공한다.

고려대학교병원 의료기기상생사업단은 현재 산업통상자원부 병원-기업 소통 가속화를 위한 의료기기 개발 R&D 플랫폼을 수행 중이다. 이를 통해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의료진 및 의료기기 전문가를 매칭해 아이디어에서 개발, 사업화, 재투자로 이어지는 연구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선 프로그램 설명은 물론 고려대학교 의료진과 의료기기 관련 사업화 지원기관과 네트워킹도 진행한다. 설명회는 무료 신청할 수 있으며 6월말부터 참가 기업 모집도 진행할 예정. 관련 문의는 이메일(wingkclub@gmail.com),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