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차보다 사람 선택 중요” 픽딜 서비스 오픈

픽딜이 중고차 허위 매물 피해 예방 플랫폼인 픽딜 서비스를 시작했다.

픽딜은 딜러 경험 평가와 리뷰 정보, 차량 허위 유무 판별 정보를 제공하는 허위 매물 피해 예방 플랫폼을 지향한다. 좋은 중고차 거래를 위해 필수적인 판매자, 딜러의 정확한 정보 확인을 거칠 수 있도록 한 것. 이를 통해 비양심적인 일부 업체로 인한 미끼나 허위 사실로 인한 소비자 손해를 막겠다는 것이다.

기존 중고차 거래 사이트는 차량 위주 정보 제공이 대부분이지만 차량을 판매하는 딜러 정보는 확인할 수 없다. 픽딜은 검증을 통해 선별한 픽업딜러와 고객 거래, 고객이 직접 평가한 딜러 경험 평가와 리뷰 정보를 곁들여 딜러 정보 확인은 물론 딜러를 택해 구매를 의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차량 정보 조회 신청을 해 차량 허위 유무에 대한 판별 정보를 확인해 허위 매물 피해 예방도 가능하다. 픽딜은 피해사례 공유하기 서비스를 더해 회원이 피해 사례를 공유, 2차 허위매물 피해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차량 비교 견적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면 딜러의 복수 견적을 통해 최적의 견적을 찾아볼 수 있고 구입 중고차를 확정해 의뢰하면 차량 검증 요원인 픽맨이 현장을 먼저 방문해 차량 상태를 현장 검수해주는 차량 사전 검수 서비스도 진행한다.

심영섭 픽딜 대표는 “중고차 허위매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차보다는 사람의 선택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한편 ”픽딜 허위매물 피해 예방 플랫폼을 통해 보다 정확한 차량과 픽업딜러 경험 평가 정보를 공유해 소비자가 올바른 차량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선순환시키겠다”고 밝혔다. 픽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