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가 선보인 맛집 이커머스 ‘EAT딜’

맛집 검색 및 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가 검증된 맛집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EAT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EAT딜은 300만 명의 망고플레이트 사용자가 직접 남긴 리뷰 평점 상위 5%에 속하는 식당들 중 망고플레이트의 자체 평가 기준을 통과한 곳만을 엄선해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망고플레이트 앱 상단의 EAT딜 배너에서 원하는 할인 혜택을 구매하고 식당에 방문, QR코드를 스캔해 사용할 수 있다.

EAT딜은 맛집 정보가 넘쳐나지만 광고를 제외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찾기 어렵고 추가로 할인 정보를 찾기 위해 손품을 팔아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망고플레이트 측은 “이용자들은 가고 싶었던 맛집 정보와 할인 혜택을 동시에 얻고, 검증된 식당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망고플레이트는 EAT딜 출시로 기존의 맛집 검색 플랫폼에서 이커머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한다.

김대웅 망고플레이트 대표는 “신뢰할 수 있는 맛집 검색과 할인 혜택 사용 과정을 획기적으로 간소화해 이런 서비스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람들이 더욱 쉽고 즐거운 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검증된 식당과 최고의 할인 혜택을 추가해 EAT딜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