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들어선 야놀자표 라이프스타일 호텔

야놀자가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헤이는 야놀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해 8월 강원도 춘천에 1호점 헤이, 춘천을 연 바 있다.

이번 서귀포 2호점은 해동과 산동 등 지상 7층 규모 2개 동으로 구성했다. 30년간 운영하던 호텔 건물을 리모델링해 옛 것이 주는 견고함과 아늑함은 물론 사물인터넷과 AI, 키오스크 등 최신 기술도 접목했다. 객실은 139개로 싱글과 더블, 트리플, 패밀리, 스위트 5개로 구성하고 다시 이코노미와 스탠더드, 디럭스 3가지 등급으로 나눴다. 일부는 애견동반룸, IoT룸 등 콘셉트룸으로 꾸몄다.

로비에는 헤이, 북스라는 서고 공간을 마련했고 바이크클럽을 통한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투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전체는 프립라운지를 구현해 요가 클래스와 캘리그라피 등 원데이 클래스 상품은 물론 서핑과 하이킹 등 아웃도어 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편도 반납을 할 수 있는 쏘카존도 운영한다.

조세원 야놀자F&G 브랜드경험총괄은 “브랜드경험조직 신설, 특급호텔 운영 총괄 영입 등을 통해 고객만족과 경험 가치에 집중한 헤이, 서귀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호텔 전문 플랫폼으로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서귀포점 오픈에 맞춰 4월말까지 무료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