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컬, 빌리지베이비와 ‘로컬 상품 기획전’ 열어

로컬 커넥트 기업 ‘비로컬’이 임신&육아 정보 큐레이션 앱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와 로컬 트렌디 스토어 ‘로컬 상품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에는 임산부와 아이 모두가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저당 간식,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 로컬크리에이터 ‘알브이핀’, ‘연과점하루’, ‘폴베리’, ‘서원당’, ‘해밀당’ 5곳을 선정했다.

‘알브이핀’은 한국 명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사쉐 3종인 고창 선운사 꽃무릇, 울진 금강소나무숲, 고성바다를 선보였다. 또한 수익금을 비혼모 가족에게 기부하는 전통 수공예 꽃팔찌 3종인 나리, 고마리, 동이를 판매한다.

당 걱정 없는 무설탕 한국식 디저트 연과를 판매하는 ‘연과점하루’는 유자・잣, 잣・마늘・고르곤졸라, 유자・마늘・고르곤졸라 세트(12개입)를 구성했다.

‘폴베리’는 한국 토종감자인 홍감자와 국내산 재료로만으로 만든 감자단호박 스프를, ‘서원당’은 100% 국내산으로 만든 참기름과 들기름을 준비했다.

양봉부터 생산・판매・마케팅까지 환경을 생각하며 만드는 ‘해밀당’은 아카시아, 야생화, 밤나무 3가지 꿀과 천연밀랍초를 판매한다.

‘로컬 상품 기획전’은 임신&육아 정보 큐레이션 앱 ‘베이비빌리’에서 11월 한 달간 구매할 수 있다.

‘빌리지베이비’는 구독서비스 ‘월간임신’과 임신&육아 정보 큐레이션 앱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11월 기준 누적가입자 15만 명을 돌파하며 MZ 세대 초보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월에는 빅베이슨캐피탈, 서울산업진흥원(SBA), 현대해상화재보험, 크립톤으로부터 약 8억 원 투자를 받은 바 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