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바이브 TNFC NFT, 트래블플랜과 카타르 월드컵 패키지 MOU

축구를 소재로 한 TNFC NFT가 로드맵 운영의 일환으로 트래블플랜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참여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NFC NFT는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이청용 등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스포츠바이브가 그라운드엑스의 기술지원과 함께 진행하는 클레이튼 블록체인 기반의 축구 NFT프로젝트이다.

트래블플랜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한국, 상가포르 독점 에이전트로, 카타르 월드컵 관람을 위한 항공, 호텔, 입장권 등을 모두 포함하는 VIP패키지 프로그램의 공급과 운영을 담당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TNFC NFT 프로젝트 로드맵에 포함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패키지 참관 지원과 프로젝트 커뮤니티 및 축구팬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성화에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스포츠바이브 최원식 대표는 “트래블플랜과의 협약을 통해 ‘축구를 즐기는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TNFC의 메시지를 월드컵을 가장 쾌적하고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통해 전달하고,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힘이 될 수 있는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레전드 스타가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NFT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축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TNFC NFT는 이번 협약을 통해 NFT 프로젝트에 중요한 로드맵 운영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한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TNFC NFT 프로젝트 진행 과정과 관련 내용은 TNFC 웹사이트와 SNS(디스코드, 트위터 등)를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NFT 민팅은 3월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