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키드, 포브스 선정 최고 스타트업 고용기업 등재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기업 노바키드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2022 미국 최고 스타트업 고용기업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포브스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스태티스타 (Statista)와 협력하여 고용주 평판, 직원 만족도, 성장 등 세 가지 기준을 평가하여 미국 최고 스타트업 고용주 500개 기업을 선정했다. 대상은 2012년에서 2019년 사이에 설립된 미국 회사 중 직원이 50명 이상인 곳이다.

노바키드는 교육, 에듀테크 분야에서 미국 최고 스타트업 고용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2021년 노바키드는 총 240만 회 이상 수업을 제공했는데 이는 2020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49개국 50만명 이상의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의 80%는 유럽, 중동 및 북아프리카는 12%, 아시아는 8%를 차지하고 있다.

노바키드 CEO 맥스 아자로브는 “향후 10년간 ESL (제2 언어로서의 영어) 분야는 큰 폭으로 성장할 것이다. 특히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은 미래 교육의 핵심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세계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바키드는 지난 해 12월 만 4세 ~ 12세 대상으로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을 연계시켜 언어를 통합적으로 배울 수 있는 노바키드 게임 월드를 선보였다. 노바키드 게임 월드는 스토리 기반의 학습 환경으로 만화 영화, 스토리 중심의 개인 영어 수업, 미니 게임, 과제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한편 노바키드는 지난 해 글로벌 컨설팅 기업 제이슨앤파트너스(J’son & Partners Consulting)가 발표한 유럽 최고의 ESL (제2 언어로서의 영어) 플랫폼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GSV가 매년 전 세계 혁신적인 에듀테크 기업을 선정하여 발표하는 ‘GSV EdTech top 150’ 기업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