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타래, 베트남 MCN 크리에이토리와 MOU 체결

P2E NFT TCG(트레이딩 카드게임) 실타래 운영사인 라이크 라이온 (‘LIKELION PTE.LTD.)’은 베트남 대표 MCN 기업인 ‘크리에이토리’와 MOU 체결을 통해 베트남 유저 확보를 위한 온, 오프라인 홍보 제휴 및 현지 블록체인 사업 제휴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7일 밝혔다.

실타래는 라이크라이온(LIKELION PTE.LTD)가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글로벌향 P2E NFT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로, 이두희 대표, 홍진호(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전 프로게이머), 김유현(전 프로 포커 플레이어), 이종범(닥터프로스트 원작자), 김기범(DJMAX 일러스트레이터), 원종우(과학하고 앉아있네 진행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최근 2차에 걸친 CBT(클로즈 베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3차 CBT와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 협약 상대기업인 크리에이토리는 베트남 현지 대표 MCN 기업으로 현재 50여 명의 전속 크리에이터를 통해 4천 만명의 페이스북 구독자, 5천 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 월 5억회 이상의 동영상 조회 수를 보이는 등 성공적인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최근에는 사업 영역을 블록체인 분야 전반으로 확장하며, 인플루언서 기반 소셜파이(SocialFi) 서비스, NFT 마케팅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크라이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타래의 베트남 유저 확보를 위한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진행하고, 실타래 게임 대회 등 현지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현지 유저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형성,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하고 이어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한 소셜파이(SocialFi) 등 현지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구축과 운영을 위해 기술적, 운영적 자문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