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및 데이터 전문 기업 유클릭은 글로벌 사이버보안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력에 따라 유클릭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보안 제품군을 기반으로, 엔드포인트 보안, 네트워크 보안, 보안관제 등 전방위적인 보안 체계를 국내 고객 환경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정교해진 AI 기반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 협력과 국내 시장 특화 서비스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보안 기술과 자동화된 위협 대응 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 내 기술 지원 및 고객 대응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이다.
유클릭은 클라우드 및 엔드포인트 보안, 통합 계정 관리(IAM), 보안 거버넌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고객을 지원해 왔으며, 자체 통합보안관제센터를 기반으로 24시간 위협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보다 고도화된 보안 체계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유클릭은 앞으로도 글로벌 보안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AI 기반 보안, 자동화된 탐지·대응, 클라우드 보안 등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및 보안 환경 개선을 지원할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