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문화가 변하고 있다! (21)] 모바일을 모바일답게, 파인드스티브

오픈 리크루팅 데이 등록하러 가기

2013년 1월, 오픈 리크루팅 데이가 더 알차고 풍성한 스타트업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제 2회 오픈 리크루팅 데이(스타트업 공개채용 박람회)의 참여 기업을 알아보는 연재 시리즈이자 지난 1회 행사에 이은 21번째 스타트업을 [기업 문화가 변하고 있다!]에서 소개합니다.

 

파인드스티브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의 소중함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파인드스티브(대표 서우석)는 스티브 잡스와 같은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과 함께 하는 모바일 전문 회사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파인드스티브는 2012년 중소기업청 선도벤처연계 창업지원사업에 선정 된 후 여러 창업 대회를 진출해 본선에 진출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으며 2013년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파인드스티브 서우석 대표는 21세기를 이끌 우수인재 대통령 표창, 한국 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 지식경제부 멘토,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공모대전 은상에 빛나는 경력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에 뛰어들었으며 주요 인력 역시 모두 첫눈, 올라웍스, 카울리 등의 스타트업 스타 벤처를 경험한 NHN 출신, 삼성전자 출신의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유, 열정, 성장

파인드스티브는 자유롭습니다. 파인드스티브에는 열정이 넘칩니다. 파인드스티브에서는 항상 꾸준한 성장이 가능합니다. 파인드스티브는 IT 스타트업의 기본인 자유로움과 열정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상하 관계로 인한 조직의 경직성을 지양 하며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창의적인 열정 창출이 파인드스티브의 핵심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w

개별 맞춤식 복리 후생 

4대보험 가입, 월 1회 무비데이, 분기별 워크샵 및 회식 진행, 업무관련 서적 구입 등의 당연하고 지루한 복리 후생은 모두 제공합니다. 파인드스티브는 대기업 만큼 화려한 복리후생이 아니더라도 개인에 맞춘 차별적이고 다양하고 재미 있는 복리후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모든 팀원의 건강을 위해 수영장, 헬스장 1년 이용권을 모두에게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qandme

넘쳐나는 정보를 한 손에 한 눈에 QnMe(큐앤미) 

파인드스티브(대표 서우석)는 가장 자연스럽고 편리한 방법으로 페이스북에 올라온 친구들의 정보를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QnMe(큐앤미)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QnMe(큐앤미)는 페이스북 네트웍을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정보 공유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하면 사용자의 네트웍을 통해 공유 되는 정보를 링크, 이미지, 동영상으로 구분해 받아 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친구들의 네트웍을 통해 공유 되는 정보도 함께 제공 되는 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QnMe(큐앤미)는 정보의 공유와 재생산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QnMe(큐앤미)를 통해 공유 된 정보는 버튼 하나로 쉽게 다양한 채널로 정보를 재 공유하고 확장 시킬 수 있어 자신의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친구의 네트웍에서 발생되는 정보 역시 함께 공유하고 재생산이 가능합니다.

QnMe(큐앤미)는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실 사용자가 7천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지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올린 페이스북 정보가 QnMe(큐앤미)를 통해 소비 되고 재공유되고 있습니다.

지역적인 한계를 벗어나 세계적인 모바일 기업이 되기 위해 2013년 QnMe(큐앤미)는 세계시장에 도전 하고 자 합니다. 파인드스티브는 그 도전에 함께 해 주실 인재를 모십니다.

Open Recruiting Day 채용 분야

특별한 자격은 없습니다. 모든 사항이 우대 사항이지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단, 열정을 가져오시는 건 필수 사항입니다.

모바일 클라이언트/운영 개발

개발 업무 입니다. 하지만 기획문서만 보며 개발하진 않습니다. 함께 논의 하며 고민할 수 있는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 아이폰/안드로이드 OS별 클라이언트 개발
  • 응용 프로그래밍 > JAVA, Linux 
  • 데이터베이스 > MySQL 
  • 웹프로그래밍 > HTML•HTML5, PHP, JAVA, AJAX

경영기획

회사 전반 경영 기획 업무 입니다. 대표를 도와 서비스 기획과 함께 회사 경영에 대해 전반적인 HQ 역할을 하실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파인드스티브 채용공고 보러 가기
오픈 리크루팅 데이 등록하러 가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