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청년창업재단의 D.CAMP에 초대합니다

130325DCAMP

‘D.CAMP‘는 ‘드림뱅크’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복합 창업 생태계 허브입니다.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 투자자, 각종 지원 기관 등이 협업하고 교류하는 열린터를 지향합니다. 3월 27일 수요일 오전 10시 D.CAMP의 문을 활짝 열고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비즈니스 모델 강연 초대 이벤트

은행권청년창업재단 개관식에 맞춰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분들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D.CAMP 페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고 다음 양식에 정보를 기입해 주신 20개 스타트업을 선발하여 3시간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일시 : 3월 27일 수요일 오전 9시 40분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3-34 5층 (행사 당일 9시 40분까지 4층에 오시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참석대상자 : 20개 스타트업  (D.CAMP교육 특성상 자리가 제한이 되어 있어서 선정된 스타트업에게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연 내용
10시~11시20분 :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설명)  – 이그나이트스파크 최환진 대표
11시30분~13시 :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전략 (실제 사례와 전략 중심) –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

D.CAMP 페북 페이지 바로가기
신청양식 바로가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