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7일. 네트 제이콥슨 강연에 초대합니다.

 

Untitled-1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전문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스가 다가오는 17일 오후 5시 D.CAMP에서 스파크랩스의 멘토이자 페이스북 전 경영진인 네트 제이콥슨(Net Jacobsson)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네트 제이콥슨은 자신의 다양한 창업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본인의 스토리를 들려 줄 예정이며, 세션은 영어로 진행되고 통역은 지원되지 않는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총 40명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벤처스퀘어의 공동 후원으로 진행된다.

* 행사 개요

– 장소 : D.Camp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3-34 새롬빌딩 5층 (http://dreamcamp.co/location)
– 일시 : 2013년 6월 17일 오후 5시~6시30분
– 지하철 : 분당선 선정릉역 4번 출구에서 선릉역 방향으로 도보 3분 / 2호선 선릉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 버스 정류장 : 무형문화재전수회관, 시니어플라자 | 23-275
– 경유 노선 : 472번, 3219번, 4412번, 6411번, 마을버스 강남07번

* 네트 제이콥슨 (Net Jacobsson)은?

net_j네트 제이콥슨은 페이스북 전 경영진이자 기업가이며, 페이스북에서 근무 당시 해외사업 개발, 모바일 비즈니스 및 초기 M&A 프로젝트를 도맡아 사업부문 총괄 책임자를 지냈다. 그는 기업가로서 Playhopper, Opportunistic Ventures 를 설립하였고 Crowdstar, OpenFeint, Pixowl, Padworx와 같은 수 많은 신생업체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국계 소셜 네트워크인 P1의 이사회 멤버이기도 하다. Maxthon 차이나, Mashup Media, ICQ, SonyEricsson 와 같은 회사의 임원으로 사업을 이끌어 왔으며, 기업가 정신, 소셜 플랫폼, 소셜 게임 및 모바일 분야의 각광받는 연설자로서 뉴욕 타임즈, CNN, 파이낸실 파임스, 비즈니스 위크 등 다수의 언론사에 초청을 받은 바 있다.

 

* 참가 신청하러 가기
  – 꼭 참가가 가능하신 분만 등록 부탁 드립니다. 등록 후 미참석 시 추후 행사에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