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스타트업컨퍼런스] 국내 창업 지원 생태계 공유 및 글로벌 진출 전망

작년 12월에 있었던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벤처스퀘어를 통해 스타트업 지원 정책을 꾸준히 전해드리고 있는데, 올해 들어 스타트업 지원 정책이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지원이 절실한 스타트업 입장에서는 지원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 오히려 헛갈리는 상황입니다.

벤처스퀘어는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2014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 봄’ 행사를  ‘국내 창업 지원 생태계 공유 및 글로벌 진출 전망’이라는 주제로 개최합니다. (지난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에 대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행사는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와 공인 엑셀러레이터로 활동해온 벤처스퀘어가 작년에 이어 3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정부를 비롯해 창조경제와 창업 생태계에 관련된 공공 기관 및 스타트업과 상생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는 대기업, 그리고 스타트업 전문 지원 기관들의 각종 지원 프로그램과 이를 기반으로 한 성과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에서는 대통령 직속 청년위원회 남민우 위원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Born2Global) 오덕환 센터장, 창업진흥원 강신우 원장, 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 등이 각종 정부의 스타트업 지원 정책과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SK 플래닛,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네이버, 아마존, 넥슨, 스마일게이트 등도 스타트업 지원과 관련한 정보 제공자로 참여해 우수 스타트업에 대한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창업 예비자, 창업 초기 스타트업,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해외 진출을 고민하는 스타트업 기업들과 지원 기관 관계자 등 총 400여 명이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 관계자 여러분!!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를 통해 우리 회사에 딱맞는 지원 프로그램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 자료집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행사 전에 벤처스퀘어를 통해 발표자료는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를 공지한지 나흘 만에 벌써 200명이 참여 신청할 정도로 흐응이 뜨거우니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참가 신청하기>>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