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도균의 스타트업 멘토링` 세미나 열린다

벤처스퀘어에 게재되었던 프라이머 권도균 대표의 스타트업 멘토링 기억하십니까? 성공한 벤처 1세대로 평가받는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가 사업을 하면서 느꼈던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에 필요한 기초지식에서부터 기업가정신 제고, 해외 진출 및 투자유치 방안 등을 일갈했던 칼럼으로 총 81편에 이릅니다.

많은 분들이 칼럼이 끝나서 아쉬워 했는데, 칼럼에 대한 격려와 의견을 모아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1부에 권도균 대표의 멘토링 강의에 이어 2부에는 패션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 배달의 민족 김봉진대표, 전이음대표 출신의 알토스벤쳐스의 박희은님와 함께 ‘사업하며’, ‘즐기며’, ‘사는’ 이야기를 함께 하는 ‘5인 토크쇼’가 열린다고 합니다. 

권도균의 스타트업 멘토링 세미나에 출연하는 패널리스트 (출처 : 온오프믹스)
권도균의 스타트업 멘토링 세미나에 출연하는 패널리스트 (출처 : 온오프믹스)

세미나는 다가오는 21일(목) 저녁 6시 30분에 광화문에 있는 KT 올레스퀘어에서 열리는데, 선착순 15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으며, 벌써 100명이 넘는 분이 신청했으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스타트업 업계에 종사하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분은 공개 멘토링을 받아 보세요.

 

글 : 버섯돌이 mushman@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