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비즈니스 영어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 30억원 투자 유치

비즈니스 전문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를 운영하는 스마투스한국 투자 파트너스, 미래에셋 벤처투자, 파트너스 인베스트먼트로부터 3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초 일본 현지 법인을 통해 일본 소재 복지몰 베네핏 원에 입점하고 일본과 중국의 기업과 대학을 중심으로 교육 서비스 공급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스마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일본, 중국 및 대만 등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

benativepro 로고

스마투스는 이번 투자 라운딩을 통해 누적 60억원의 투자 유치를 달성했으며, 스마투스의 김문수 대표가 처음 창업 했던 이투스에 투자했던 심사역 대부분이 다시 투자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비네이티브 프로는 미국의 50여 명의 기업 임원들이 직접 출연해 한국과 일본의 기업 교육 시장을 중심으로 실전 비즈니스 영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비네이티브 프로에는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드림웍스, 최근 구글이 인수하여 화제가 된 리프트랩스, 기업용 클라우드 전문기업인 박스 등 미국의 실제 창업자 및 기업체 임원들이 출연하며 실전 비즈니스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투스의 김문수 대표는 “글로벌 기업 교육 시장 석권을 위해 대한민국의 정상급 VC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무엇보다 이투스 초기에 투자하여 10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우수한 심사역들이 다시 스마투스의 투자에 참여해 주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이끈 한국 투자 파트너스 김동엽 상무는 “글로벌 진출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영어 교육 콘텐츠 회사라고 판단하여 투자를 집행하게 되었다” 며, “이투스 그룹 투자 때부터 김문수 대표가 가진 역량에 대해 신뢰를 가지고 있었으며, 그 신뢰를 바탕으로 투자를 집행 한 만큼 회사가 성장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