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진출 프로젝트 ‘실리콘밸리 부트 캠프’ 참가자 모집

청년희망아카데미가 실리콘밸리 진출을 위한 프로젝트인 실리콘밸리 부트 캠프(Silicon Valley Boot Camp)를 개최하고 캠프에 참가할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7월 17일(일)까지 모집한다.

SI

실리콘밸리 현지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실무진들과 팀을 꾸려 가상 기업을 설립하게 될 참가자들은 오는 8월 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가상 프로젝트 통해 실리콘밸리의 업무 환경을 간접 체험하게 된다.

가상 기업의 프로젝트 리더로 참여하게 될 실무진들은 현재 페이스북, 구글, 에어비앤비 등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교육생들과 원격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들은 선발에 관련된 모든 전형(1차 서류, 2차 역량평가, 3차 면접)에 직접 참여하고 캠프 시작 첫 주 한국에 직접 방문해 교육생들과 팀 빌딩과 아이템 선정을 함께 할 예정이다.

교육생들은 교육 기간 중 실리콘밸리 취업을 위한 취업 정보 및 취업 추천을 받는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지만, 부트 캠프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고 직접 실리콘밸리 취업을 보장받는 것은 아니다. 단 실리콘밸리에서 면접이 잡혔을 시 항공료 및 숙박비에 대한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만 34세 이하의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 개발/디자인 분야 전공자 및 경력자여야 하며 교육 수료 이후 3개월 이내 인턴 혹은 취업이 가능한 자여야 한다. 지원시 영어 능통자를 우대하나 영어가 부족한 참가자를 위해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영어 교육이 특별히 제공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청년희망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온오프믹스에서 접수 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