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북팔코믹스 – ‘서울디저트페어_할로윈’ 입장권 할인 이벤트

북팔코믹스가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제6회 서울디저트페어_할로윈’을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하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로윈을 컨셉으로 다양한 이색 수제 디저트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입장권 할인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티켓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코사 – ‘지퍼’ 홍보 동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스파코사가 ‘지퍼’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다.

스파코사가 GPS 위치 추적 사물인터넷 기기 ‘지퍼(Gper)의 홍보 동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셜미디어 공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한 여성이 치매에 걸린 어머니가 사라지자 ‘지퍼’를 활용하여 어머니를 찾는 내용으로 한글과 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스파코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지퍼 홍보 동영상이 첨부된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휴머스온 – ‘포스트맨 카카오 알림톡 웹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디지털 마케팅 기업 ‘휴머스온’이 ‘포스트맨 카카오 알림톡 웹 서비스’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알림톡은 별도의 친구 추가 없이 정보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서비스다.

휴머스온 HMC 사업팀 관계자는 “휴머스온은 카카오 알림톡의 공식 허브사로, 서버 연동을 통한 알림톡 대량 발송의 경우 이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며 “앞으로 오픈할 웹 서비스 제품은 별도의 서버 연동 작업 없이 활용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개발 인력이 부족한 중소업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포스트맨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