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통합 데모데이 9일 개최…11개 스타트업 무대 오른다

뉴욕 기반 액셀러레이터 디이브이코리아(DEV Korea)가 통합 데모데이를 9일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통합 데모데이 무대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디이브이코리아의 국내외 11개 투자 포트폴리오 스타트업이 오른다.

국내 스타트업으로는 신발/가죽에 관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는 O2O 서비스 ‘왓슈’, 구매후기/이미지/텍스트 인지 기반의 패션 큐레이터 ‘디스커버리호’, 한류스타 Goods POD 서비스 ‘스타픽스’, 패션 코디 방법 큐레이션 서비스 ‘하모니잇’, 글로벌 식사 모임 플랫폼 ‘밋잇챗’, 디자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에르고’, 복합 주화 관리 및 결제 솔루션 ‘퍼즐 벤처스’, 국내 1위 스테이크 푸드트럭 ‘스테이크 아웃’이 참여한다.

해외 스타트업으로는 미국의 모바일 및 PC 게임 개발사 ‘유니호그’, 실제 매장을 VR로 구현하여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인도의 ‘프렉쉬’, 대학교의 행사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글로벌 스폰서쉽 및 이벤트 매칭 플랫폼인 말레이시아의 ‘와이투데이’가 참여한다.

디이브이코리아 관계자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의 성공적인 보육 성과와 뉴욕 투자자들에게 국내 기업을 알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통합 데모데이에서 보육 기업들이 국내외에서 이룩한 그간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모데이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디이브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