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즈다이나믹스, 스타트업 3곳에 총 2억 원 씨드 투자

콜즈다이나믹스는 14일 공동투자협약식을 단디벤처포럼에서 개최하고, 스타트업 리턴박스, 헬로컴퍼니, 짐캐리에 총 2억 원의 씨드 투자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협약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김진형 부산지방중소기업청장, 김태경 부산테크노파크 원장이 각 기업의 후원인으로 참석했다.

투자협약을 체결한 리턴박스(반품, 택배 도심 물류), 헬로컴퍼니(외국인 관광객 대상 메뉴 분석 서비스), 짐캐리(위치기반 개인 수화물 운송 서비스)는 부스타락셀(Busan Start-up Acceleration Program)을 통해 발굴, 육성된 스타트업이다.

부스타락셀은 부산 중소기업청과 창업선도대학, 부산은행, 콜즈다이나믹스가 연합해 공동으로 진행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콜즈다이나믹스는 14일 공동투자협약식을 개최하고, 스타트업 리턴박스, 헬로컴퍼니, 짐캐리에 총 2억 원의 씨드 투자를 했다. (왼쪽부터 콜즈다이나믹스 강종수 대표, 짐캐리 양상은 대표, 서병수 부산시장, 김진형 부산지방중소기업청장, 리턴박스 윤지근 대표, 김태경 부산테크노파크 원장, 헬로컴퍼니 노건욱 대표)

 

앞으로 콜즈다이나믹스는 이번 씨드 투자뿐만 아니라 초기 마케팅과 투자 연계, 알리바바닷컴과 같은 해외 파트너십을 활용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각 기업이 마일스톤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맞춤형을 지원할 계획이다.

강종수 콜즈다이나믹스 대표는 “2억 원 규모의 이번 투자를 통해, 각 기업별로 성장 마일스톤을 달성하는 것과 서비스본질을 중심으로 간결한 비즈니스모델로 발전시키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또한, 다음 라운드의 투자사와 연계해 사업을 확장하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부산에서 창업기업에 대한 투자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17년에도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펀드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2030년에는 부산이 아시아 최고의 창업 도시로 성장할 수 있다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