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과 함께하는 스타트업 데이 참가자 모집

포스텍 관련  창업자, 벤처투자사,예비창업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17 포스텍 스타트업 데이 가 24일(금)역삼동 팁스타운 지하1층 팁스홀에서 개최된다.

APGC가 주최하고 포스텍과 포스텍 총동창회가 주관하는 2017 포스텍 스타트업 데이는 포스텍의 스타트업 생태계 브랜딩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리는 네트워킹 행사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3가지 Why(Why Startup, Why Postech, Why Postech Startup Day)의 답을 Postech Startup Day에서 찾다’이다. 프로그램은 포스텍 스타트업 생태계 소개, 생태계 구성원(학교, 투자자, 창업자, 학생)의 발표, 포스텍 스타트업 홍보 및 리쿠르팅 부스,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다.

베이글코드 김준영 대표가 기조발표자로 포스텍 스타트업 생태계의 전반을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투자자, 학생 예비창업자, 창업자 발표로 이어진다. 참가하는 창업자로는 8퍼센트 이효진 대표, 카플렛 박기석 CTO, 제넥신 서유석 대표로, 각각 창업 스토리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IT, 서비스뿐 아니라 기술, 바이오, 헬스케어,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들이 발표 및 부스 운영을 진행하고, 포항에서 준비하고 있는 학생 예비창업자도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포스텍 스타트업 데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