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기능 도입한 로켓펀치 “비즈니스 허브 꿈꾼다”

로켓펀치가 개인 프로필 관련 기능을 대폭 강화하며 서비스 개편을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를 꿈꾸는 개인 간의 연결’에 중점을 둔다. 가장 큰 변화는 글쓰기 기능 도입이다. 사용자는 자신의 전문성을 나타낼 수 있는 글을 로켓펀치 내에서 직접 작성할 수 있고, 외부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다. 글을 작성할 때 관련된 태그를 입력하여 자신의 활동 분야를 구체화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들의 추천과 댓글에 따라 활동 점수를 쌓을 수 있다.

개인 프로필을 통해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람 또는 관심 있는 사람과 인맥을 맺고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홈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능도 강화됐다. 이를 바탕으로 로켓펀치는 분야별 프로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로 한 단계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조민희 로켓펀치 대표는 “스타트업과 사람들을 연결했을 때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결과들이 탄생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제 그 연결을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들 간의 연결로 확장하려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일 문화를 만들고, 경제 활동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