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보드카 키트 ‘슬로드카’ 와디즈 런칭

스타트업 인조잉 라이언즈가 기다림과 향을 입힌 보드카 키트 슬로드카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슬로드카는 과일, 꽃, 허브 등의 재료로 구성된 DIY 보드카 키트이다. 직접 구매한 보드카를 넣은 후 짧게는 24시간 길게는 1주일동안 기다리면 재료에 향과 맛이 입혀진 새로운 보드카가 된다. 첫 제품 라인은 커피의 진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 문라이트, 장미꽃 향이 강렬한 로즈플라워 티타임,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스트로베리 피크닉 으로 구성되어 있다. 완성된 보드카는 티 칵테일, 비어 칵테일, 보드카 토닉 등의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로 활용될 수 있으며 들어가는 보드카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낸다. 슬로드카는 지난 14일 펀딩을 시작한지 3분만에 100%를 돌파했으며 4시간 만에 500%를 달성했다.

인조잉 라이언즈는 여유와 행복을 즐기는 ‘사’회적 ‘자’본가를 뜻하는 말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 여유와 행복을 담아내기를 목표로 삼는다. 인조잉 라이언즈는 슬로드카를 만들기까지 지난 1년간 103병의 보드카를 마시고 수십 차례의 시음회를 거쳤다. 권재우, 양현식 인조잉 라이언즈 공동대표는 “세상에 여유와 행복을 담아보고자 하며 그 첫걸음이 여유와 기다림을 담은 슬로우 보드카인 슬로드카”라며 “앞으로 매달 새로운 제품 라인을 와디즈에 선보일 계획”라고 말했다. 슬로드카 와디즈 펀딩은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