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행사, GSAF 2021 강남 스타트업&아트 페스티벌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63일 목요일 = GSAF2021(강남 스타트업&아트 페스티벌)

ADM Gallery, KOC partners,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가 주최하고 ▲마루180-fyi ▲강남구청 ▲한국엔젤투자협회 ▲포스코 ▲하이트진로음료 ▲생활한방연구소 ▲아카라 ▲39도씨 ▲이벤터스 ▲캐시카우스튜디오 ▲스프링컨셉트 ▲파로노스바이오 ▲링크솔루션 ▲디캠프가 후원하는 강남스타트업앤아트페스티벌(GSAF)이 오는 27일까지 강남 창업가 거리에서 열린다. 

하이브리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신진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와 함께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정세균 전 국무총리 축사를 비롯해 주최기관릐 테크포럼,  뮤지션 공연과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18일(금)에는 도약을 준비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특강(KAIST 경영공학부 백용욱 교수) 키노트, 핀 테크 분야(피네보), 프롭 테크 분야(니도컴퍼니),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어메이징푸드솔루션), 에듀테크분야(하비풀) Series A IR 피칭이 진행된다. 19일(토)에는 기술특례상장을 준비하는 기업을 위한 특강(KRX 기술기업상장부 서아론 팀장) 키노트에 이어 환경 그린 분야(퀀텀캣), IT 반도체 분야(솔 SOL Inc.), 3D 프린터 분야(링크 솔루션), 뷰티플랫폼분야(타키온비앤티) Series B IR 피칭이 이어진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먀,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11요일 = Apple x Jamf 재택 근무 환경을 위한 관리 솔루션

Jamf사가 주최하는 [Apple x Jamf] 재택 근무 환경을 위한 관리 솔루션 오는 611요일 13 30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재택 근무 환경을 위한 Apple 기기 관리 솔루션을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정책, 사용자 식별, 자동화 원격 배포 등 재택근무 환경에 맞는 관리 솔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 IT, 보안팀 등 관리 솔루션과 보안 관심 있는 관리자라면 누구든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Jamf사는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바탕으로 Apple사의 다양한 기업 고객이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조성 할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

 

◇ [6월 22일 화요일]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이커머스와 이용약관

한화생명 드림플러스에서 주최하는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이커머스와 이용약관이 오는 6월 22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커머스와 이용약관에 대해 알아보고, 주요 분쟁 사례를 통해 회사가 이용약관을 작성할 때 고려해야 하는 요소를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웨비나는 온라인 커머스와 이용약관을 주제로 이용약관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 이용약관 변경 절차, 이용자와 분쟁 해결 방법 등의 내용을 다룬다. 법무법인 디라이트의 이나영 변호사가 연사로 나서 법률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생명 드림플러스는 한 달에 한 번, 스타트업에게 법률 상식을 전하는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0일 요일] = NICE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하는 NICE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가 오는 7월 20일 화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NICE’와 함께 협업할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찾고자 개최되었다. 현재 NICE와 함께 하는 2021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는 Smart IT, 플랫폼서비스, 데이터분석, 핀테크, 기타(애드테크, 인공지능, 친환경 패키징 등) 분야에서 협업할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다.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NICE의 직접 투자 및 투자유기회 제공, 인큐에비팅 공간 입주 우대, 선정기업에 대한 언론 홍보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기업과 협약(MOU)을 맺고, 일대일 밋업을 통하여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협업하는 프로그램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