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솔루션 ‘셀러밀’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패스트뷰가 운영하는 이커머스 솔루션 플랫폼 ‘셀러밀’이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월 공식 론칭한 셀러밀은 쇼핑몰 운영을 원하는 콘텐츠 및 플랫폼 사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쇼핑몰 제작부터 상품 공급, 주문 및 배송, 정산, CS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별도의 비용 없이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셀러밀은 800여 개 이상의 상품 공급사와 1만여 개에 달하는 대규모 상품 DB를 확보하고 있으며, PB 제품 개발, 마케팅 솔루션 지원, 회원 및 포인트 연동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부터는 자체 개발한 쇼핑몰 구축 플랫폼을 적용하면서 한층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셀러밀의 기업 고객들은 자사 브랜드에 최적화된 형태로 쇼핑몰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 기존 앱·웹서비스에도 손쉽게 커머스 기능을 연동할 수 있다. 또한 통합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상품 주문 내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뿐만 아니라 주문·결제부터 정산, 회원 연동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30여 개 국내 대형 미디어 기업 및 커뮤니티 서비스 기업을 중심으로 커머스 운영 서비스를 제공 중인 셀러밀은 내년부터 SMB 시장과 1인 크리에이터 시장으로 서비스 대상 범위를 확대,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