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앤올, 명품 정기케어 서비스 런칭

명품 수선 플랫폼 ‘럭셔리앤올’(대표 우정범)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디니니의 국내 공식수입업체 아이앤큐브(대표 홍승준)와 손잡고, 명품 정기케어 서비스 ‘발디니니-엔올케어’를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럭셔리앤올은 언택트 기반 명품 토탈 케어 플랫폼으로 집에서 명품수선/케어를 신청하면 고객에게 검증된 명품 수선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이다. 현재 럭셔리앤올 플랫폼에는 200여개의 수선 전문 업체들이 입점해있으며, 모바일앱에서 결제, 수거 및 케어 후 배송까지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수선은 물론 정기케어, 리폼, 리셀, 보관, 대여까지 명품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명품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공식수입 이외에 병행수입하는 제품군들이 늘어나면서 정품여부 확인이나 수선과 케어 등 제품에 대한 AS가 불확실한 상황이 자주 발생하게 되어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고객의 불편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런칭한 ‘발디니니-엔올케어’는 2021년 F/W부터 판매되는 발디니니 전 제품에 적용될 예정으로, 제품 구매 후 2년 동안 가죽클리닝과 보강케어 등의 정기케어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정기케어 서비스의 파트너인 아이앤큐브는 발디니니 브랜드의 한국시장 관리 및 유통, A/S에서 국내 독점적인 지위를 가진 국내 공식수업업체로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온오프라인에 걸쳐서 적극적으로 홍보 및 지원할 예정이다.
럭셔리앤올 우정범 대표는 “1980년 명품 정식수입 이후 명품 브랜드가 사후관리를 위해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사례”라면서 “럭셔리앤올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색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신규 서비스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