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야가자,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선정

키즈액티비티 애기야가자가 향후 교원 계열사와의 협업을 강화할 전망이다.

애기야가자는 교원그룹이 진행하는 ‘2021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에 참가했다.

‘2021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는 교원 그룹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모전 형태의 기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제는 ‘예상치 못한 시너지를 향해’로 ▲에듀테크 ▲ICT(정보통신기술) ▲라이프스타일 3개 분야로 애기야가자는 에듀테크로 분야에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애기야가자는 교원 계열사와 제휴 및 협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교원은 애기야가자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종류의 상품을 플랫폼 이용객에 소개하는 등의 방식으로 애기야가자와 협업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협업 모델이 자리잡게 되면 교원은 더욱 효율적인 제품 마케팅이 가능해지고 애기야가자는 데이터의 생산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애기야가자는 어린 자녀와 갈만 한 키즈카페, 박물관 등을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으로 지난해 설립됐다. 야간 어린이병원이나 주변 약국, 예스키즈존에 대한 정보를 포함 한 누적 콘텐츠 1만 5천여 개가 등록돼 있다. 향후 아이의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가장 알맞은 곳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