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코딩교육 ‘코드모스’, 컴퓨팅 사고력(CT)부문 연속 선정

(주)로지브라더스(대표 노상민)가 서비스 중인 초등 코딩교육 솔루션 코드모스가 ‘2021 온라인 코딩파티 시즌2’ 컴퓨팅 사고력(CT) 부문에 연속 선정(2019-21)됐다.

‘2021 온라인 코딩파티 시즌2’ 는 약 90만 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친 시즌1에 이어 지난 10월 11일부터 11월 25일까지 약 6주 간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다. 해당 행사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의 기본 원리를 게임처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코딩파티 시즌2에서는 블록코딩, 컴퓨팅 사고력(CT), 텍스트 코딩, 인공지능 등 4개 부문에 속한 총 26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드모스는 이 중 블록코딩과 컴퓨팅 사고력 부문에 총 5가지 유형의 코딩학습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코딩교육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존 2개 콘텐츠에서 5개 콘텐츠로 영역을 확대했다.

최근 신규로 업데이트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펫 키우기를 비롯, 컴퓨팅 사고력(CT) 유형 테스트, 코드 아카데미, 코드 아케이드, 온라인 저지 등 5개 코딩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각 이벤트 참여도 등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