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해치랩스’, 금융 인프라 혁신 일굴 IT 인재 채용

가상자산 지갑 API 솔루션, 블록체인 감사, 디지털 자산 수탁 사업 등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업 해치랩스가 글로벌 금융 인프라 혁신을 일굴 IT 인재 유치에 나선다.

엔지니어링 직군을 포함해서 디자인, 영업, 마케팅, 고객 성공 등 전 직군에서 인재를 채용해 국내를 비롯한 해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해치랩스는 신한은행, 다날핀테크, 빗썸코리아 등 국내 금융권, 핀테크 기업, 가상자산 거래소를 포함해 약 300여 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온 블록체인 기술회사다. 2018년 설립 이후로 외부 투자 유치 없이 영업이익을 기반으로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

해치랩스가 제공하는 가상자산 지갑 API 솔루션 헤네시스는 출시 이후 분기당 매출이 2배씩 성장하였으며, 최근 이더리움 가스비 절감 기능을 내세워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를 고객으로 유치하고 있다. 또한, 스시스왑(SushiSwap)의 쇼유(Shoyu), 1인치(1inch), 클레이스왑(KLAYswap) 등 예치금이 높은 디파이(DeFi) 프로토콜과 NFT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적인 블록체인 혁신 기술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해치랩스는 스스로 일에 몰입하고 성과를 낼 수 있는 근무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원격 근무 제도를 비롯하여 전직원 법인카드 지급, 주거 안정 지원금, 최신 사양 업무기기 지원, 구성원 성장 비용 지원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해치랩스는 병역지정업체로서 산업기능요원, 전문연구요원 모두 편입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치랩스 공식 사이트와 더불어 원티드, 로켓펀치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채용 플랫폼에서 직군별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호, 문건기 해치랩스 각자대표는 “해치랩스는 높은 인재 밀도 그리고 구성원들의 자율과 책임을 기반으로 지난 3년간 빠르고 탄탄하게 성장해왔다”며 ”금융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혁신하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과 역량을 지닌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