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품다, 아이나무와 디지털 교과서 시장 진입 MOU 체결

비대면 학습 플랫폼을 운영 중인 교육을품다(대표 최상범)와 어린이 웹툰 플랫폼 서비스 아이나무툰을 운영 중인 아이나무(대표 박보미)가 지난 27일 국내 디지털 교과서 시장 진입을 위한 미국 교과서 웹툰&애니메이션 공동 개발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교육을품다는 국내에서 미국 현지 교사와 비대면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스마트 러닝 콘텐츠 온라인 국제학교 ‘KOMIS’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미국 명문고등학교(Mount Olive High School)의 Joint Diploma와 성적표를 취득하게 되며, 미국 상위권 대학 진학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교육을품다의 온라인 국제학교 ‘KMOIS’의 학습 콘텐츠를 인정받아 최근 약 50여개의 학원이 가맹 캠퍼스로 계약하였으며, 교육 관련 유관기업 뿐만 아니라 호텔, 여행 등 다수의 SNS 인플루언서에게도 큰 호응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아이나무는 어린이와 학습 웹툰 분야에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폭넓게 제작, 개발하고 있는 국내 정상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교육을품다와 아이나무는 계약 체결 전 협력기간을 통해 코로나 장기화에 대비, 원격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보안기능을 기획했으며, 관련된 학습 IP(지식재산권)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