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타북 ‘스타트업 정기주주총회 핵심 웨비나’ 개최

스타트업과 투자자가 함께쓰는 금융 플랫폼 쿼타북 (대표 최동현, www.quotabook.com) 이 다가오는 3월 정기주주총회 필수 내용을 공유하는 ‘스타트업 정기주주총회 A to Z 가이드’ (신청링크) 웨비나를 2월 10일에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스타트업의 정기주주총회 개념 및 절차를 시작으로 정기주주총회 안건 대비, 주요 주주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정기주주총회의 각종 서류 등 스타트업이 정기주주총회를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웨비나에 사전등록한 쿼타북 신규 스타트업 고객을 대상으로 등기 1건 수수료 전액 지원 및 정기주주총회에 반드시 필요한 양식을 제공한다. 쿼타북의 기존 고객에게도 전체 기관투자자를 초대 시 등기 1건을 지원할 예정이다. 

쿼타랩 Customer Experience 김정은 이사는 “벤처캐피탈 심사역으로 일하면서 정기주주총회는 형식만큼이나 소통이 중요하다고 느꼈었다. 이번에 다양한 노하우들을 공유하며 스타트업 생태계에 도움이 되고 싶다.” 며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올 한 해 꾸준히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탈 업계 종사자들의 성장과 소통에 도움이 되는 웨비나를 마련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