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2022년 카카오스타일 프리미어 에이전시(KPA) 선정

EN ver.

국내 유일의 MI(Marketing Intelligence) 솔루션 개발 및 온라인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AD Tech 기업 ㈜애드인텔리전스는 ‘2022년 카카오스타일 프리미어 에이전시(Kakao Style Premier Agency)’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인 ‘지그재그(zigzag)’와 ‘패션 by Kaka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그재그는 6500곳 이상의 쇼핑몰과 브랜드가 입점해 하루 1만 개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며, 좋아하는 쇼핑몰 즐겨찾기, 쇼핑몰 랭킹, 통합 결제 시스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1030대 충성 고객을 대거 확보하며 2021년 여성 패션 플랫폼 최초로 연간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다. ‘패션 by Kakao’는 카카오톡과 모바일 웹, 앱(안드로이드/IOS)을 통해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앞서 ‘2021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Zigzag Premier Agency)’, ‘2022 카카오스타일 공식 대행사’에 선정되며 카카오스타일 광고 운영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지그재그와 패션 by Kakao의 광고 운영 및 비즈니스 통합 이후 최초로 선정된 2022 카카오스타일 프리미어 에이전시에는 애드인텔리전스를 비롯한 단 10개 사만 선정됐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심사 과정에서 목표 달성 현황, 운영 능력, 협업 가능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22 카카오스타일 프리미어 에이전시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애드인텔리전스는 2022년 카카오스타일 프리미어 에이전시로 선정됨으로써 2022년 한 해 동안 카카오스타일 광고주 성장을 위한 전략적 협업 관계의 파트너사임을 공식 인증하고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임을 밝혔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앞으로 카카오스타일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주 성장을 견인하고, 광고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전망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