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ACENDA’와 함께 글로벌 사업 추진 진행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온라인 빅유통 채널 네트워크 ‘ACENDA(아센다)’와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바바더닷컴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K-콘텐츠(뷰티, 음악, 영화&드라마 등)의 인기에 힘입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ACEND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바더닷컴과 계약을 맺은 ‘ACENDA’는 채널 입점부터 상품 등록, 판매 관리까지 모든 채널을 관리하면서 규모 및 분야별 업계 최고의 리테일샵과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하는 온라인 빅유통 채널 네크워크 기업으로, 오픈형 및 폐쇄형 마켓 플레이스와 패션에 최적화된 빅데이터 추천 기술 분야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번 계약은 ‘ACENDA’와 미국 내 ‘메이저 유통채널’과 공동으로 우수한 K-Brand 발굴 및 미국 런칭 지원을 위한 “Kalon Program”의 일환이며, 바바더닷컴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하고, 발빠른 글로벌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해외 자사몰 구축과 미국 백화점 유통 채널 입점 추진을 협의중이다.

또한 기업 간 거래 활성화를 위한 B2B 홍보 페이지 제작 및 해외 업체 사입,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한미 동시 송출, 국내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자체 콘텐츠 ‘패션리더’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운영과 물류 관리 등에서 탄탄하게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구상하고 있다”며 “’ACENDA’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프로모션을 선보여 바바더닷컴의 시장을 확대해 진정한 글로벌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를 활용한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바바더닷컴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을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한 브랜드 입점과 카테고리 확장,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각종 프로모션 및 기획전을 통해 누적 방문자 수 18% 증가, 전년 대비 매출 45% 증가,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동시 접속자 최대 62만 명 돌파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