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컴퍼니, 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 인수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 디렉터스컴퍼니(대표이사 신재혁)가 프리미엄 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디렉터스컴퍼니가 인수한 수수루스 브랜드는 지난 2018년 브랜드를 런칭하고 국내외에서 찾아보기 힘든 초대형 크기의 튼살 케어 복부팩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출시한 수제 입덧 완화 캔디는 카카오선물하기 임산부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대표 상품인 입덧 완화 캔디와 페이스 타올은 2021년 각각 4만개와 2만개가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디렉터스컴퍼니는 수수루스 브랜드의 제품의 우수성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더해 디렉터스그룹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스케일업에 최적화된 ‘End to End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상품 기획부터 세일즈 마케팅, 온라인 유통까지 가능한 V.I.P모델(Value Incubating Partners)을 적용시켜 수수루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올해 매출목표를 작년 매출대비 200% 이상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여 프리미엄 임산부/유아 전문 종합 브랜드로 확장할 예정이며, 향후 미국과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는 “수수루스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국내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고객님들에게 알릴 예정”이라며 “앞으로 디렉터스컴퍼니는 브랜드 스케일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디렉터스그룹의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렉터스컴퍼니는 올해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리메이크디지털’과 컨템퍼러리 브랜드인 ‘인스턴트펑크’,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를 인수했으며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를 공격적으로 인수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스케일업에 최적화된 ‘End to End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국내 브랜드 스케일업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2018년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인 ‘대드’ 인수를 시작으로 2021년에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크리에이티브에어’를 인수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