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터, ‘3人3色 Talk’창업특강 프로그램 진행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센터)는 한국해양대학교 LINC 3.0사업단(단장 경갑수)과 함께 26일 14시부터 부산역에 위치한 유라시아플랫폼 B.Startup Campus에서 창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3人3色Talk’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센터와 한국해양대학교 LINC3.0사업단·부경대학교 LINC3.0사업단의 협업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정의에 대한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 3인과 대학 창업동아리 및 (예비)창업자 등의 학생들과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부산센터 및 한국해양대학교/부경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연의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스타트업과 학생들이 생각하는 스타트업에 대해서 생각을 공유하고,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시야를 넓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부산센터는 유라시아플랫폼에 마련된 B.Startup Campus에서 사회적기업연구원(원장 조영복)과 함께 진행하는 지역의 대학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고운서당’,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하는 ‘B.Startup 원데이 클래스’ 등과 더불어 한국해양대학교/부경대학교 LINC3.0사업단과도 협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