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썸원, 순이엔티와 영상 콘텐츠 공동사업 개시

작곡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작곡가의 필수 파트너 (주)비트썸원(대표 김용환)은 글로벌 종합 팔로워 6억5000만명을 보유한 MCN (주)순이엔티(대표 박창우)와 영상 콘텐츠 공동사업을 위한 계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비트썸원은 기존의 유통 체계인 스트리밍 서비스 이외에도 글로벌 영향력이 높은 숏폼 플랫폼 틱톡을 순이이엔티와 파트너십을 통해 공격적인 음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맞춤형 음원을 제작하는 동시에 파급력 있는 영상 퀄리티를 기대되는 대목이다.

비트썸원 김용환 대표는 “최근 유튜브 등 기존에 익숙했던 서비스보다 틱톡에 더 높은 음원 사용과 유저가 몰리고 있는 상황을 인지하게 되었고 누구보다 빠르게 시장 선점을 위한 도전과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순이엔티가 가장 적합한 파트너라 생각하고 있다”며, “이 도전에 선뜻 동행을 결심해준 순이엔티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또한 순이엔티 MCN사업본부 박관용 본부장은 “크리에이터 맞춤형 음원을 바탕으로 순이엔티의 인플루언서들과 최고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숏폼 음원 시장에 인정받고 자사의 음원IP사업 확장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라며 포부를 알렸다.

한편 비트썸원은 작곡가 매니지먼트 및 교육, 음원 IP사업, 4차 산업 기술(NFT, 메타버스 등)을 통한 새로운 음원 유통 발굴, 신인 작곡가 육성 프로젝트 등 확장된 사업을 바탕으로 작곡가 중심의 음악 제작 생태계 구축이라는 목표를 담아 ‘모든 음악은 우리를 통한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나아가 글로벌 기술 표준을 만들어간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