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바이오 기술·투자·제휴 ‘2022 인터그린 CnA 파트너링’ 참가 스타트업 모집

아이피오 브릿지(IPO Bridge, 대표 임병을)는 그린바이오 기술·투자·제휴를 위한 ‘2022 인터그린 CnA(Conference and Acceleration) 파트너링’을 개최함에 따라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인터그린 CnA 파트너링’은 강원도, 평창군, 강원테크노파크,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아이피오 브릿지가 주관하는 행사로 강원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 조성 예정지인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에서 11월 1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아이피오 브릿지는 벤처·스타트업 IR 및 IPO 지원 전문기업으로, 벤처·스타트업 생태계에 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해 그린바이오 융합형 벤처캠퍼스 기획 및 운영 계획 수립을 통해 강원도의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 유치를 조력해왔다.

강원도는 금년 5월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 조성 사업지로 평창이 선정되면서 그린바이오 벤처 육성과 지원의 글로벌 허브로 도약하기 위한 단계적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은 그린바이오 분야 벤처기업과 스타트업 등이 기술전문기관(국책연구소, 대학 연구소 등), 투자기관(엔젤클럽, 창업기획자, 벤처캐피탈 등), 대기업/중견기업과 1:1로 상담을 통한 기술이전/공동R&D, 투자유치 및 멘토링, 사업제휴 및 M&A 등 사업 성장에 필수적인 3요소를 중심으로 기회를 상호 발굴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인터그린 CnA 파트너링’ 참가 신청은 10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 (gbio@ipobridge.co.kr)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