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앱 시큐리티’로 국내 CDN 및 에지 보안 시장 공략

 

 

콘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킹(CDN) 기업 에지오(Edgio, Inc. 구 라임라이트 네트웍스)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인 ‘에지오 앱 시큐리티(Edgio App Security)’로 국내 CDN 및 에지 보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에지오 앱 시큐리티(Edgio App Security)’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강력한 WAF(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관리와 함께, 디도스(DDoS), 봇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이다. 에지오 앱 시큐리티는 웹 상에서 실행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의 제어, 보안 및 모니터링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WAF(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관리는 물론, 봇 및 디도스(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기능을 제공한다.

에지오 앱 시큐리티(Edgio App Security)는 데이터를 모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대규모 전송 회선인 ‘에지오(Edgio) 백본’에 바로 통합하여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오픈 API(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유연하게 SIEM(통합보안관제) 도구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한다.

또한 에지오는 보안 모니터링, 위협 탐지 및 위협 대응을 위해 고객의 트래픽을 검토 및 분석하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 맞춤화 기능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완전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통해 직면한 모든 공격을 완화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차드 유(Richard Yew) 보안 제품 관리 총괄 디렉터는 “에지오는 디지털 워크로드 폭증과 기기 다양화 및 사용자들이 점점 더 분산되어 있는 세상에서 최종사용자에게 탁월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가장 완벽한 에지 네이티브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솔루션과 동급 최고의 보안 및 전송 기능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며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앱 시큐리티’를 에지오만의 글로벌 규모의 에지 네트워크에서 실행하여 고객의 지속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