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 운영사 코드박스, IBK기업은행과 MOU 체결

 

 

주주 관리 서비스 ZUZU 운영사 코드박스(대표 서광열, 이영민)가 IBK기업은행과 경영지원 상품 서비스 연동 및 혁신 서비스 개발 등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제휴를 통해 고객의 업무에 필요한 경영지원 상품 서비스를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탑재 된 경리나라에 이어서, 이번 협약을 통해 ZUZU 서비스가 새롭게 연동된다.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IBK기업은행의 기업뱅킹고객은 간단한 연동 절차를 거쳐서 ZUZU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ZUZU는 비상장 기업들의 주주명부 및 스톡옵션 관리와 주주총회·이사회 업무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IBK기업은행을 통해 ZUZU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코드박스가 최대 35만 원 상당의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코드박스는 2020년 6월 ZUZU(전 주주 리걸)를 출시한 이후 4,500개가 넘는 기업들이 채택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코드박스 서광열 대표는 “비상장기업 증권 관리 분야 선두기업인 ZUZU가 IBK기업은행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IBK기업은행을 사용하는 비상장 기업들이 주주 관리와 법인 운영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