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자회사 님블뉴런-OP.GG, 전략적 사업 제휴 체결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MOU를 바탕으로 님블뉴런은 자사가 개발한 ‘이터널 리턴’ 게임 내에 이모티콘 및 특별 스킨 등 OP.GG 전용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이터널 리턴 e스포츠 및 게임 방송에서 OP.GG 브랜드를 노출한다는 계획이다.

OP.GG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이터널 리턴 전적 검색 사이트 및 다양한 OP.GG 웹사이트에 이터널 리턴 브랜드를 노출하고, 이후에도 이터널 리턴의 브랜딩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기로 했다.

님블뉴런 임성민 사업본부장은 “이번 OP.GG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전적 검색 서비스를 넘어서 게임 데이터 연구 활용, 협업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터널 리턴’의 핵심 가치를 전달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OP.GG는 5,500만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