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딜리버리 기업 베스핀글로벌, 삼진정밀과 협업

베스핀글로벌삼진정밀이 연구 과제 공동 수행 및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연구 및 개발 공공 과제에 대한 공동 기획과 수행을 진행하며, 신기술 사업화를 위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게 된다. 또한 국내외 정부 및 규제 당국을 대상으로 한 제도 개선과 정책 제안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술 역량을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하며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삼진정밀은 물과 기름 등의 흐름을 제어하는 개폐 장치인 밸브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국내 물산업용 밸브 기업이다. 최근에는 수처리 엔지니어링과 환경 시스템 분야로 영역을 넓히는 한편, 밸브 제조뿐 아니라 IoT 기술 융복합 장치와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링 서비스 구축 등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며 사업 다각화를 진행 중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장인수 한국 총괄 대표는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에 이바지하기 위해 삼진정밀과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IT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삼진정밀과의 연구 과제 추진에 전방위적으로 협력하겠다.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기술 고도화 및 산업 선진화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