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 에어아시아와 파트너십 맺어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에어아시아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 에어아시아 슈퍼앱에 모바일 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슈퍼앱이 제공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의 핵심 기능 중 하나다. 서비스명은 ‘에어아시아 기프트(airasia gifts)’로 슈퍼앱 서비스 국가 중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에 먼저 출시됐다. 추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 쿠폰은 총 470여 개가 입점됐다. 고객 편의와 접근성을 고려, F&B(Food&Beverage), 패션, 뷰티 등 현지 인기 브랜드들의 상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애플리케이션 내 ‘기프트(Gifts)’ 카테고리와 채팅 기능에서 구입 및 선물이 가능하며 서비스 도입 국가 간 선물하기도 할 수 있다.

쿠프마케팅은 지난 2014년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인 ‘쿠프마케팅 아시아 퍼시픽(CMAP)’ 설립을 시작으로 2020년 싱가포르와 홍콩,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모바일 쿠폰 및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어아시아 기프트 론칭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기프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에어아시아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선물하기 문화와 서비스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한편 아시아 전역에 5,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에어아시아 슈퍼앱은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