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이플, ‘웹어워드 코리아 2022’ IT솔루션 최우수상 수상

 

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2’ IT솔루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4천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시상식은 비주얼 디자인을 비롯해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인라이플은 최근 홈페이지 이용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편의성 개선, 차별화된 인라이플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IT 솔루션 분야에 출품한 인라이플 홈페이지는 B2B(기업 간 거래) 산업의 특성상 디지털 광고 업계 전문가들이 자주 방문하는 점을 고려하여 마케팅과 영업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정보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Ÿ경험(UIŸUX), 기업의 정체성 제고 등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라이플 디자인팀 이다현 팀장은 “앞으로도 인라이플은 국내 1등 광고 플랫폼 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제공하여 이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