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 투자사업부 아이엑셀, ‘시드팁스 99℃ 데모데이’ 개최

인포뱅크의 투자사업부 아이엑셀이 글로벌 스타트업 미디어 ‘eo’와 함께 ‘시드팁스 99℃ 데모데이’를 오는 31일 개최한다. 데모데이는 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며, 데모데이 참가 사전 신청은 eoPLANET에서 할 수 있다.

이번 데모데이는 99℃ 배치 프로그램에 참여한 창업팀으로 이루어진 1부 Seed Stage, 성장 단계 창업팀으로 이루어진 2부 Growth Stage로 나누어 IR이 진행된다.

1부 Seed Stage에는 ▲인슈딜 ▲드림투리얼 ▲여기우리 ▲아젠다북 ▲닥터프레소 ▲퓨쳐리즘랩스 총 6개사가 참여한다. 해당 6팀에 대해서는 인포뱅크, eo 및 주요 컨소시엄사와의 투자 검토가 이루어졌으며 인포뱅크는 이중 5개사에 투자를 집행했다. 인포뱅크는 본 데모데이를 통해 창업팀의 후속 투자를 연계하고 데모데이 종료 이후에도 팁스 프로그램 추천 등을 통해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부 Growth Stage에는 ▲콜로세움코퍼레이션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 ▲케이비엘러먼트 ▲남도마켓 총 4개사가 참여해 IR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9월, 시드팁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99℃ 배치 프로그램’ 1기 참여 기업 모집에 총 219개사가 지원하였으며 이중 최종 6팀을 선정하여 약 4개월 간의 배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