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 ‘K-뷰티’의 해외진출 위해 누리하우스와 협력

글로벌 뷰티 커뮤니티 스타트업 피키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누리라운지를 운영하는 누리하우스가 K-뷰티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협력한다.

피키와 누리하우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을 이용한 소비재 브랜드의 해외 마케팅 ▲서울 소재 로컬 크리에이터 풀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 제공 ▲양사의 유저 커뮤니티를 활용한 크로스보더 쇼핑 포인트 통합 사업 등의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누리하우스의 백아람 대표는 “이번 피키와의 협업의 의미는 양사의 강점을 더해 크리에이터와 고객사 모두에게 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다. 피키가 구축해온 글로벌 K뷰티 커뮤니티와 누리라운지의 로컬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결합하여 최적의 크로스보더 마케팅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 스타일 기반 크로스보더 커머스 서비스로 2020년 시작한 누리하우스는 최근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인 누리라운지로 피봇팅에 성공하여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산업군을 대상으로 한 크로스보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키는 글로벌 K-뷰티 커뮤니티 서비스 피키(Picky) 및 인스타그램 14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go.picky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Picky는 미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해외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기반 화장품 리뷰 앱 서비스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