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설 맞이 복보따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은 설날을 맞아 부산 남구 소재 감만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을 방문하여, 특식나눔행사와 지역농수산물로 구성된 제수용품 선물꾸러미를 지원하는 등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기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윈-윈터 페스티벌’ 기간에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부터 구매한 농수산가공품과 자매결연한 철뚝시장에서 구매한 지역 농수산물 등 2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복지관에 후원함으로써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기로 했다.

기보사랑봉사단 20여명은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설날맞이 특식 나눔 활동과 제수용품 선물꾸러미 150개를 직접 포장하여 지역내 취약계층에게 방문·전달함으로써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나눴다.

또한 기보는 지역별로 운영중인 기보사랑봉사단을 통해 충청지역 자혜원, 영명보육원과 울산지역 꿈마을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및 지역농산물을 후원하였으며, 본점부서인 지식재산공제부는 본부부서 성과우수 포상으로 받은 50만원과 마스크 300개를 부산시 금정구 소재 성애원에 19일 별도로 전달함으로써 뜻깊은 사랑실천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직원들이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보는 코로나19와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상생과 내수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