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오비맥주와 함께 ‘희망도시락 나눔’ 봉사 진행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이 지난 9일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위한 희망도시락 전달 봉사를 진행했다.

‘오엠쥐’ 제품의 마스코트인 랄라베어는 국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 균형 잡힌 한 끼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도시락의 밑반찬을 포장하는 등 도시락 지원을 위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지역 독거어르신을 만나 직접 무료 도시락을 전달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오비맥주 ‘오엠쥐(OMG)’는 랄바천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2월 서울 중구 명동, 마포구 홍대 일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갔다. 프리허그 1회 진행 시 회당 만 원의 자체 기부금을 적립하는 미션을 통하여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적립한 기부금은 희망조약돌에 전달되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오엠쥐(OMG)’ 담당자는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OMG가 함께한 이번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희망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에게 많은 활력과 온기를 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엠쥐(OMG)’ 랄라베어는 브랜드 목적인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사회 곳곳에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국내 빈곤노인 지원사업, 희귀난치병환자 지원사업, 빈곤아동 지원사업 등을 통해 사회 곳곳에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의 손길을 더하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종교 및 정치와 같은 이해집단에 종속되지 않고 시민들의 자발적인 십시일반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